자유게시판
관공서판촉물근육걸작성일 25-02-03 22:39
<a href="https://mangogift.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관공서판촉물" id="goodLink" class="seo-link">관공서판촉물</a>◆씀바귀, 소화불량 해소하고 춘곤증 막아=동의보감에서 체내 열을 내리고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기록돼 있다. 씀바귀에 다량 함유된 ‘이눌린’은 위액 분비를 촉진해 소화를 돕고 위를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씀바귀는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사람에게 매우 유용한 나물이다. 또 비타민C와 단백질이 풍부해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해 봄철 춘곤증 완화에도 효과가 크다.
◆미나리, 독소 제거와 숙취 해소, 항암 효과까지=체내 독소를 해소하고 열을 내리는 데 유용하다. 아울러 거담 효능이 있어 가래를 제거하고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숙취가 심한 날 미나리를 먹으면 알코올로 손상된 간이 빠르게 회복돼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 또 이뇨 작용을 촉진해 노폐물을 배출하고, 체내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효능도 있다. 미나리의 일부 성분은 암세포 성장을 억제해 대장암과 폐암 예방 효과도 있다.<a href="https://mangogift.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기업판촉물" id="goodLink" class="seo-link">기업판촉물</a>
◆부추, 남성에겐 활력…여성에겐 빈혈 예방=비타민 B와 비타민C가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로해소와 혈액순환을 돕는다. 부추에 함유된 철분은 빈혈을 예방하고 체내 산소 공급을 원활히 해 여성과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유익하다. 아울러 부추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은 신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한의학에서 부추는 기운이 약한 사람의 원기를 회복시키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러나 얼굴이 붉고 열이 자주 나는 체질은 부추 섭취 시 체열이 높아져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a href="https://mangogift.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기업홍보물" id="goodLink" class="seo-link">기업홍보물</a>
Total 7,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