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기렌트카장어탕작성일 25-02-10 04:15
<a href="https://woomycar.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장기렌트카" id="goodLink" class="seo-link">장기렌트카</a>이날 집회를 주최한 동덕여대 재학생연합과 연대 단체·개인들은 연대 성명문을 통해 “대학 본부의 반민주적 행태를 규탄한다”며 학교 쪽을 향해 △학생 대상 고소·고발 취하 △반민주적 대학 운영을 초래한 조원영 이사장 즉각 사퇴 △총장직선제 시행 △여대 공학전환 철회 등을 요구했다.
<a href="https://woomycar.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장기렌트카비용" id="goodLink" class="seo-link">장기렌트카비용</a>학교 쪽은 지난 7일 총장과 비상대책위원장 명의로 낸 ‘최근 상황에 대한 입장문’에서 “(사학비리에 대한) 이들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이들은 “지난해 총학생회 대표단과 ‘공학전환공론화위원회’를 설치해 공학전환에 대한 학내공론화 및 의견수렴 절차를 진행하기로 협의했다”며 “위원회를 통해 대학 구성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겠다”는 입장이다. 학생들을 상대로 한 고소 등 법적 조처를 철회하지 않겠다는 입장에도 변함이 없다.
<a href="https://woomycar.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장기렌트견적비교" id="goodLink" class="seo-link">장기렌트견적비교</a>한편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도 이날 ‘동덕여대 학생들의 정당한 투쟁을 지지한다-동덕여대 재학생 연합이 주최하는 ‘민주 동덕에 봄은 오는가’에 부쳐’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민주노총은 논평에서 “장학금 지급 중단, 54억 손해배상 청구, 형사소송을 인질로 학생들을 압박하는 (학교 쪽) 모습은 정당한 노동자들의 투쟁에 손배 폭탄을 무기로 삼는 자본의 모습과 다르지 않다”고 학교 쪽 대응을 비판했다. 이들은 또한 동덕여대 학생들을 향한 온라인 혐오 표현이 범람하는 문제와 관련해, “동덕여대 학생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은 이 시대 우리 사회의 노동자 시민들이 겪고 있는 차별과 혐오, 폭력의 문제와 하나도 다르지 않다”고 덧붙였다.
Total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