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수웨딩홀qwer작성일 25-02-01 16:18


<a href="https://beautyguide.co.kr/yeosu/"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여수웨딩홀" id="goodLink" class="seo-link">여수웨딩홀</a>오는 4월 오사카·간사이 만국박람회(오사카 엑스포)를 개최하는 일본 오사카시가 27일부터 거리와 공원 등 공공장소에서 흡연을 전면 금지한다.

이날 아사히신문과 요미우리신문 등 현지 매체는 일본 정부가 인구 50만명 이상 대도시를 대상으로 지정하는 '정령지정도시' 중 시내 전역을 금연 구역으로 정한 곳은 오사카시가 처음이라고 일제히 보도했다. 이에 따라 공공장소에서는 일반 담배는 물론 전자담배를 피우는 것 또한 허용되지 않는다.<a href="https://beautyguide.co.kr/yeosu/"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여수웨딩박람회" id="goodLink" class="seo-link">여수웨딩박람회</a>
오사카시는 오는 4월13일 개막하는 엑스포 주제가 '생명이 빛나는 미래사회 디자인'이라는 점을 고려해 시내 전역에서 흡연을 금지하는 방안을 추진해 왔다. 그 결과 관련 내용을 담은 조례 개정안이 지난해 3월 시의회에서 통과돼 이날부터 실시에 들어갔다. 요코야마 히데유키 오사카시장은 "금연 구역 확대는 국제 관광도시에 걸맞은 환경 조성을 위한 조처"라며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의 실현을 위해 시민과 사업자 여러분의 이해와 협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a href="https://beautyguide.co.kr/yeosu/" target=_blank" rel="noopener dofollow" title="여수웨딩스튜디오" id="goodLink" class="seo-link">여수웨딩스튜디오</a>이에 앞서 오사카시는 2007년부터 일부 지역에서 거리 흡연을 금지하고 위반 시 과태료 1000엔(약 9200원)을 징수하는 조례를 시행해 왔다. 다만 흡연 금지 지역은 시 전역이 아닌 유동 인구가 많은 오사카역과 난바역 주변 등 6곳으로만 한정했다. 이제부터 흡연자들은 거리 흡연 대신 거리 곳곳에 설치된 흡연실에서 담배를 피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