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투시콜라보공장장작성일 25-02-05 12:53


<a href="https://gurumet.co.kr/stussy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스투시잠바" id="goodLink" class="seo-link">스투시잠바</a>뉴욕 포스트는 "FA 시장에서 난처한 입장이 된 알론소는 뉴욕 메츠와 계약을 체결한 뒤 그의 에이전트 보라스를 해고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전망을 내놓았다. 그리고 같은 예상을 한 매체는 또 있다.

뉴욕 라디오 해설가로 활동하는 에반 로버츠는 최근 "알론소가 자신의 에이전트 보라스에게 뉴욕 메츠에 남고 싶다는 뜻을 전했고, 계약을 마무리 짓기를 원하고 있다"며 "알론소는 조만간 계약을 체결 할 것이다. 그 다음에는 보라스를 해고할거다. 왜냐면 그는 알론소를 실망시켰기 때문"이라고 전망했다.<a href="https://gurumet.co.kr/stussy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스투시콜라보" id="goodLink" class="seo-link">스투시콜라보</a>

스티브 코헨 뉴욕 메츠 구단주 또한 알론소와의 계약과정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그는 최근 메츠 팬들과 만나 자리에서 "FA 시장에서 후안 소토와 계약했을 때보다 사정이 더 나쁘다"며 "우리는 알론소에게 상당한 제안을 건넸지만 협상은 여전히 쉽지 않다. 지친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a href="https://gurumet.co.kr/stussy4/"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스투시아우터" id="goodLink" class="seo-link">스투시아우터</a>코헨은 이어 "협상이 끝났다, 가능성이 없다라고는 말하지 않겠다. 가능성은 항상 있다. 하지만 현실은 우리가 계속해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있다"며 "그렇게 되면 알론소가 원하는 수준의 계약을 맞춰주기는 더 힘들게 되고, 우리는 기존에 있는 선수들과 시즌을 준비해야 할수도 있다는 사실에 익숙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최악의 경우 알론소 없이 올 시즌을 시작할 수도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