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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이사견적비교네네치킨작성일 25-02-13 19:12


<a href="https://moa24.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포장이사비용" id="goodLink" class="seo-link">포장이사비용</a>국내에서도 청소년의 SNS 과몰입 문제가 꾸준히 지적되고 있다.

교육부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국내 중·고등학생 중 SNS 사용으로 인해 공부, 대인관계 등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다는 비율은 36.8%에 달했다. 또한 SNS를 하지 못하면 불안감이나 초조함을 느낀다는 비율은 22.1%, SNS 사용으로 인한 부정적 감정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다는 비율은 12%로 나타났다.10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안태준 의원이 국토교통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항공사 10곳의 국내·국제선 평균 지연율은 25.7%에 달했다.

국토교통부는 항공기가 항공권에 표시된 운영 스케줄보다 15분을 넘겨 게이트에 출발·도착하면 지연으로 집계한다.

<a href="https://moa24.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 title="포장이사가격" id="goodLink" class="seo-link">포장이사가격</a>위 기준에 따라 지난해에만 67만 8489편의 항공편 중 17만 4078편이 지연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국내선은 37만 306편 중 8만 2214편(22.2%), 국제선은 30만 8183편 중 9만1864편(29.8%)이 지연된 것으로 조사됐다.

2024년도 연간 지연율 역시 직전 해보다 2.1%p 증가한 23.6%에 달했다. 국내선은 1.5%p 낮아졌지만 국제선이 6.5%p 늘면서 전체 지연율을 끌어올렸다.

반면 지난해 외국 항공사의 평균 국제선 지연율은 24.9%로 국내 항공사보다 낮은 수치를 보였다.

국제선만 놓고 볼 때 지난해 지연율이 가장 높았던 항공사는 에어서울이었다. 9644편 중 절반에 달하는 46.6%인 4492편이 지연 도착하거나 출발했다. 이스타항공이 38%(1만1507편 중 4374편), 진에어가 35.4%(3만2115편 중 1만1370편) 등으로 뒤를 이었다.

반대로 국제선 지연율이 가장 낮은 항공사는 에어부산으로, 2만2344편 중 3866편(17.3%)만 지연 처리됐다.